전에는 배출도 직접 해야 해서 반쪽짜리 서비스였는데, 지금은 폐기물을 옮겨주는 ‘내려드림’이라는 서비스를 론칭 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지만 몇몇 곳에서는 폐가구 무료수거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 그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그렇다고 내가 직접할 수 없는 일이기에, 눈물을 머금고 지갑을 열 수 밖에 없었다.
신청방법은 우아한정리 사이트 - 서비스 신청 - 폐기물처리(클릭) 에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그전 집주인이 누수가 있어서 기존 발코니 창고장을 철거를 해놓은 상태였습니다. 아울러 안방에 위치한 붙박이장도 본인들이 직접 철거하여 이사짐을 뺐습니다. 그래서 비용이 조금 절약되었습니다.
하지만 싱크대 상태에 따라서 필름으로 작업하신다면, 다른 시공부위들인 샤시, 문틀, 현관문등 필름작업을하실때 같이 진행하면 비용을 많이 절약할수 있습니다.
처음에 정신없이 게임하다보니 이게 튜토리얼에 있는 항목인지 기억이 잘안나는데 건축할때 의외로 철거버튼이 잘안보이던 개인 경험이 있어서 글 남김.
필름작업의 자재값은 사실 얼마 되지 않고, 인건비가 대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어짜피 다른 부위에 필름 작업을 하신다고하면 이왕 인부들이 올때 같이 작업하시면 좋습니다.
저는 오랜 복도식 아파트 이기때문에 현관 문을 열자마자 주방 거실로 이렇게 바로 노출이 됩니다.
같은 생활폐기물 수거 범위의 시설물이라도 층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 철거 작업에는 다수의 장비가 필요한데, 건물이 높을수록 장비나 폐기물을 옮기기가 어렵기 때문이죠.
바쁜 하루를 마치고 집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할 시간이에요. 소파 앞 리프트 테이블에 맛있는 음식을 차려 티비를 보며 온전히 시간을 누려보세요.
그 사이에 현관 신발장이 상기 사전처럼 위치해 있고, 이 신발장을 철거하고 좀더 수납이 좋은 형태의 신발장으로 교체할 예정입니다.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마이페이지 주요메뉴보기 주문확인/배송조회
다행히 가구를 버려주는 가구수거 서비스가있는데, 폐가구수거 업체같이 가구수거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 이다.